나란다 불교 센터 / 2013년 송년회의 아름다운 마무리

운영자들COLON Noeulkim, Sewolmusang, paraMitakim, lomerica, paraMita, admin

BUTTON_POST_REPLY
Sewolmusang
전체글COLON 9
가입일COLON 2015-05-11, (월) 8:07 am

나란다 불교 센터 / 2013년 송년회의 아름다운 마무리

전체글 글쓴이: Sewolmusang » 2015-05-11, (월) 9:12 pm

DSC_1500.jpg
DSC_1500.jpg (124.31 KiB) 1042 번째 조회
12/20/2013 금요일 저녁 용수산에서 가졌던 나란다 불교센터 송년모임은 아주 뜻 깊고 따스한 송년모임이었습니다. 종교와 이념을 넘어선 열린마음의 한마음으로 각 종교계 인사의 방문을 비롯하여 15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한해를 마무리하는 따스하고 아름다운 만남의 장이 되었습니다.
현재 성제임스성공회(St. James Church) 신부님으로 계시면서 한인 노숙자를 위한 노숙자센터를 운영하고 계시는 김요한 신부님, 원로 기독교 안한용 목사님, 현 남가주 사원연합회 회장 묘경스님(현 고려사 주지), 정현스님(현 전등사 주지), 선학스님(현 관음사 주지), 혜월 스님(스리랑카 스님/현 Pearblossom Zen Meditation Center 운영), 자광스님(현 달마사 주지), 보리수 불교 연합 합창단(이도영 지휘자) 등 불교계의 여러 스님들과 종교와 이념을 뛰어넘어 화합과 통합의 장을 마련하는 송년의 밤이 되었습니다.
또한 한인노숙자를 위한 즉석 기금을 모아 성제임스 성공회 김요한 신부님께 자그마한 성금을 전달하는 아름다운 마음의 장도 펼쳐졌습니다. (구)나란타 불교 아카데미에서 ‘나란다 불교 센터’의 비영리 단체로 거듭난 이번 송년모임은 그동안 불교 아카데미의 학장으로 계시던 김소연님을 센터장으로 추대하여 나란다 불교센터의 초대 회장으로 승격하고 나란다 불교센터의 회원들을 비롯하여 모두 어렵고 힘든 이웃과 주변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조금이라도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는 비영리 사회봉사단체로 거듭날 수 있는 뜻 깊은 만남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나란타 불교 센터의 힘찬 전진을 기원하며 아름다운 결실이 맺히길 기대해 맞는다.
BUTTON_POST_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