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Lotus-America Buddhist College

<Lotus University - America Buddhist College>

* 잦은 질문    * 찾기

현재 시간 2017-05-24, (수) 10:29 pm

댓글없는 게시글 보기 | 진행 중인 주제글 보기

모든 시간은 UTC + 9 시간 으로 표시합니다

새 주제 게시글 주제글에 댓글 달기  [ 1 개의 게시글 ] 
글쓴이 메세지
전체글올린 게시글: 2017-03-14, (화) 12:24 am 

가입일: 2015-01-01, (목) 10:13 am
전체글: 142
양자의학에서는 새로운 개념으로 새로운 의료 기기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양자의학은 몸 이외에 육체가 갖고 있는 정보-에너지장을 다루고 또한 마음을 다루는 의학이다. 따라서 육체의 정보-에너지장을 진단하는 기구를 개발하여야 하며 또한 마음도 진단할 수 있는 기구도 개발하여 한다. 뿐만 아니라 정보-에너지장을 치료할 수 있는 기구와 마음을 치료할 수 있는 기구도 개발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헌트(V. V. Hunt)[22]는 뇌파나 심전도에 카오스 해석장치를 부착하면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의 정보를 얻어 진단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카오스 프로그램을 이용한 새로운 진단 장치를 개발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충남 의과대학 진단방사선과의 권(權)[175]은 단순 X-선으로 뼈를 촬영함으로써 컴퓨터 모니터에서 골밀도를 알 수 있는 새로운 영상법을 개발하였는데 이는 단순 X-선 촬영으로부터 얻어진 정보를 푸리에(Fourier) 변환 공식으로 풀이하여 골밀도를 얻어내는 방식을 사용한 것이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이와 같이 인체의 모든 세포, 조직 및 장기가 가지고 있는 정보-에너지장은 모두 파동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파동을 분석할 수 있는 푸리에(Fourier) 혹은 웨이브렛(wavelet) 등을 이용하면 새로운 진단 장치들을 개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최근에는 대형 병원에서는 PACS(의료영상 저장전송 시스템)가 도입되어 수많은 정보를 컴퓨터를 통해서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의료 장비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최근 복잡성 수학과 더불어 고성능 컴퓨터가 개발되어 카오스 수학이 등장하게 되었는데 합원일행 [176]은 이 카오스 수학을 이용하면 인체를 구성하는 분자, 이온, DNA, 생체막, 세포 그리고 근육계통, 신경계통, 면역 계통 혹은 내분비 계통 등을 포함하여 인체의 모든 세포, 조직 및 장기가 갖고 있는 정보망을 해석하고 진단할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카오스 수학을 응용한 새로운 의료 장치를 만들면 인체에서 일어나고 있는 많은 비선형적인 사건들 해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프리만(Walter Freeman)[177]은 뇌파(EEG) 검사 장치에 카오스 수학의 해석장치를 부착함으로써 뇌의 정보망을 분석할 수 있다고 하였으며 또한 이로써 뇌에 뚜렷한 질병이 나타나기 전에 병의 조짐을 알 수 있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뇌파 측정 장치에 카오스 해석 장치를 개발함으로써 뇌에 뚜렷한 병이 나타나기 전에 병의 조짐을 진단할 수 있는 장치를 개발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골드버거(Ary Goldberger[178]는 심전도(닿) 검사 장치에 카오스 수학의 해석장치를 부착함으로써 심장의 정보망을 분석할 수 있다고 하였으며 또한 이로써 심장에 뚜렷한 질병이 나타나기 전에 병의 조짐을 알 수 있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심전도 측정 장치에 카오스 해석 장치를 개발함으로써 심장에 뚜렷한 병이 나타나기 전에 병의 조짐을 진단할 수 있는 장치를 개발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차핀(D. G. Chaffin)[179]은 임신 중 태아의 심박동 검사 장치에 카오스 수학의 해석장치를 부착함으로써 태아 심장의 정보망을 분석할 수 있다고 하였으며 또한 이로써 태아 심장에 뚜렷한 질병이 나타나기 전에 병의 조짐을 알 수 있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태아 심음 측정 장치에 카오스 해석 장치를 개발함으로써 태아의 심장에 뚜렷한 병이 나타나기 전에 병의 조짐을 진단할 수 있는 장치를 개발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헌트(V. V. Hunt)[22]는 인체의 오라(aura)를 해석하는 검사 장치에 카오스 수학의 해석장치를 부착함으로써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오라를 측정하고 해석하는 장치를 개발함으로써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를 해석하는 진단 장치를 개발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러시아의 크라브첸코(Yuri Kravchenko)와 칼라슈첸코(Nikolai Kalaschchenko)[96] 등은 고감도의 센서와 잡음을 제거하는 회로장치를 이용하여 인체에서 방사되는 0.5-150kHz 범위의 오라(aura)를 1m 떨어진 거리에서 측정한 다음 이를 컴퓨터 화상으로 전환시킴으로써 컴퓨터 화상을 보고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이와 같은 새로운 의료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독일의 물리학자 브뢰그만(H. Bruegemann)[91][92]은 생체 정보(bio-information)를 진단하고 이를 토대로 하여 정보 치료를 하는 장치를 개발하여 현재 사용 중에 있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이와 같은 새로운 의료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독일의 생물물리학자 루드비히(Wofgan Ludwig)[93][94]는 역시 생체 정보(bio-information)를 진단하고 이를 토대로 하여 정보 치료를 하는 장치를 개발하여 현재 사용 중에 있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이와 같은 새로운 의료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미국인 의사 웨인스탁(Ronald J. Weinstock)[95]은 인체의 모든 세포, 조직 및 장기가 가지고 있는 정보-에너지장을 수치화 하는 일과 이를 측정할 수 있는 하드웨어를 만드는데 성공하였는데 그는 이것을 자기공명분석기(MRA: magnetic resonance analyzer)라고 불렀다. 그러나 이 장치는 아직 미국의 식품의약청(FDA)의 인가는 받지 못한 상태이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이와 같은 새로운 의료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여기서 명심하여야 할 일은 지금 국내에서 시판되고 있는 QRS라(양자공명 분석장치)는 장치는 미국의 MRA를 모방하여 만든 것이지만 이 장치에는 MRA에 내장되어 있는 데이타베이스(DB)가 없기 때문에 다우징과 컴퓨터와의 만남이라고 생각하여야 한다.

러시아의 의사이며 물리학자인 짱 칸첸[38][39]은 인체의 정보장(양자의학의 정보-에너지장과 같음)을 수신한 다음, 그 정보를 가공처리하지 않고 그대로 송신하는 장치를 개발하여 임상에 사용하고 있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이와 같은 새로운 의료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프랑스의 면역 생리학자인 벵베니스테(J. Benveniste)[30][31]는 아세칠콜린(acetylcholine), 히스타민(histamine), 세로토닌(serotonin), 혈소판활성인자(PAF-acether), 세균성 내독소(endotoxins), 난자성알부민(ovalbumin), 비씨지(BCG), 포타시움 시아나이드(potassium cyanide) 등의 30여종의 인체 활성 물질로부터 정보장(양자의학의 정보-에너지장과 같음)을 채취하여 이를 컴퓨터 디스크(CD)에 저장하는 기술을 개발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이와 같은 새로운 의료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미국의 컴퓨터 공학자 가필드(Lauren Garfield)[97] 및 에드워드(Sharry Edward)[98] 등은 사람의 목소리를 녹음한 다음 이를 프리에 해석법(FFT)으로 분석하는 장치를 개발하여 사람의 목소리로부터 인체의 모든 병을 진단하고 또한 소리를 들려주는 치료법을 개발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이와 같은 새로운 의료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미국의 양자 생물학자 글렌 라인(G. Rein)[4][29]은 약초로부터 정보장(양자의학의 정보-에너지장과 같음)을 채취하는 장치를 개발하여 약초의 정보를 물에 전사하는 방법으로 치료를 한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이와 같은 새로운 의료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일본의 江本勝[26]은 물을 결빙시키고 특수한 촬영법에 의하여 물의 결정 사진을 관찰함으로써 건강에 좋고 나쁜 물인가를 구별할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건강에 좋은 물을 구별해서 마시기 위해서 이런 종류의 장치를 개발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러시아의 물리학자 아키모프(A. E. Akimov)[107]는 토션 발생장치(torsion generator)를 개발하여 공업적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양자의학에서는 이 토션 발생장치를 의학에 접목시키면 정신적인 질병을 진단 및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카나다의 생물학자 크라크(Hulda R. Clark)[90]는 재퍼(Zapper)라는 정보장 발생장치를 개발하였으며 특이한 점은 값싼 재료를 사용하여 재퍼를 누구나 제작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서 정보장이란 정보-에너지장을 말한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이와 같은 새로운 의료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애디( W. R. Adey)[4], 푸하리치( H. K. Puharich)[4] 그리고 시게미[103] 등은 전기 쌍극자(dipole)를 이용하여 정보-에너지 발생장치를 만들 수 있었다고 하였다. 전기 쌍극자(dipole)란 두 개의 도선을 통해 전기를 서로 반대 방향으로 흐르게 하면 두 도선 사이에 쌍극자가 만들어지고 그 쌍극자에 의해서 우주 공간의 초양자장 에너지가 쌍극자 내부로 흘러 들어올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이와 같은 새로운 의료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미국의 정형외과 의사인 베크(Becker)[4]는 뼈가 골절되면 골절된 뼈와 뼈 사이에는 정보장(양자의학의 정보-에너지장과 같음)이 발생하여 골절이 빨리 치유된다는 사실을 발견하여 골절의 치유를 촉진하기 위한 파동을 발생시키는 장치를 개발하는데 성공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이와 같은 새로운 의료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호주의 시드니 공과대학 교수 커컵(Les Kirkup)[61]은 마인드 스위치(mind switch)라는 장치를 개발하였는데 이 장치는 머리띠 모양의 감지기를 머리에 두르고 마음속으로 ``전등아 켜져라'', ``오디오야 켜져라'', ``텔레비전아 켜져라'', ``전자레인저야 켜져라''라고 생각을 내면 그 생각의 내용이 머리띠의 송신 안테나를 통하여 전등, 오디오, 텔레비전 혹은 전자레인저에 부착된 수신안테나에 전달되어 실제로 작동이 일어나는 장치이다. 이 장치는 마음의 내용을 수치화할 수 있고 전송화할 수 있음을 뜻한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이와 같은 마음을 전송하는 장비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프랑스의 프리어(A. Priore)[104][105]는 국가적 지원을 받아 파동 발생장치를 개발하는데 성공하였으며 그는 이를 이용하여 쥐의 암을 치료할 수도 있고 사람의 암이나 에이즈도 치료할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파동 발생 장치를 이용하면 암이나 에이즈를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상위
   
 
이전 게시글 표시:  정렬  
새 주제 게시글 주제글에 댓글 달기  [ 1 개의 게시글 ] 

모든 시간은 UTC + 9 시간 으로 표시합니다


접속 중인 사용자

이 포럼에 접속 중인 사용자: 접속한 회원이 없음 그리고 손님 1 명


이 포럼에서 새 주제글을 게시할 수 없습니다
이 포럼에서 그 주제글에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
이 포럼에서 당신이 게시한 글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이 포럼에서 당신이 게시한 글을 지울 수 없습니다
이 포럼에 첨부파일을 게시할 수 없습니다

찾기:
이동:  
cron
POWERED_BY
Free Translated by michael in phpBB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