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Lotus-America Buddhist College

<Lotus University - America Buddhist College>

* 잦은 질문    * 찾기

현재 시간 2017-08-17, (목) 6:48 pm

댓글없는 게시글 보기 | 진행 중인 주제글 보기

모든 시간은 UTC + 9 시간 으로 표시합니다

새 주제 게시글 주제글에 댓글 달기  [ 1 개의 게시글 ] 
글쓴이 메세지
전체글올린 게시글: 2017-03-13, (월) 11:49 pm 

가입일: 2015-01-01, (목) 10:13 am
전체글: 154
양자의학에서는 질병의 진단은 크게 3 가지 측면에서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즉 사람을 구성하는 세 가지 구성 요소가 육체적 구조, 정보-에너지장 그리고 마음이기 때문에 이 세가지 측면에서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9.1 육체적 측면에서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

육체적 측면에서 진단하는 방법은 현대의학에서 소상히 밝히고 있기 때문에 본 책자에서는 제외하기로 한다.

9.2 양자의학에서는 정보-에너지장을 이용하면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9.2.1 양자의학에서는 인체를 구성하는 분자, 세포, 조직 및 장기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독일의 물리생물학자 포프(F. Popp)[17][62]는 발암물질들이 갖고 있는 정보망은 모두 유사하다고 하였으며 따라서 발암물질이 암을 일으키는 것은 물질적인 반응에 의하는 것이 아니라 발암물질이 갖고 있는 정보장의 전달이 원인이라고 하였다. 따라서 그는 이러한 원리를 이용하여 어떤 물질이든 그것이 발암물질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고 또한 인체 조직에서 암의 의심되는 경우 그 조직으로부터 정보장을 해석함으로써 암을 진단할 수 있다고 하였다. 포프가 말하는 정보망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하는 것이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암세포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암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영국의 생리학자 호(Ho)[33]는 세포가 갖고 있는 양자정보장(quantum information field)을 빛의 이중굴절이라는 특수한 기법으로 컴퓨터 상에서 영상으로 재현할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이 방법을 이용하면 세포의 기능을 시험관이 아니라 컴퓨터 상에서 파악할 수 있다고 하였다. 호가 말하는 양자정보장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하는 것이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세포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세포를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클라크[90]는 인체에 감염을 일으키는 여러 종류의 세균이나 아메바 혹은 바이러스 등은 정보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정보를 분석한다면 세균, 아메바 혹은 바이러스를 배양하지 않고도 세균 감염의 유무를 알 수 있다고 하였다. 클라크가 말하는 정보망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하는 것이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세균, 아메바 및 바이러스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세균성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독일의 물리학자 브뢰그만(H. Bruegemann)[91][92] 및 독일의 물리생물학자 루드비히(Wolfgan Ludwig)[93][94] 등은 인체의 모든 세포, 조직 및 장기가 가지고 있는 정보장을 해석할 수 있는 장치를 개발하여 진단에 사용하였다. 여기서 정보장은 정보-에너지장를 말하는 것이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인체의 모든 세포, 조직 및 장기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인체의 모든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1989년 미국인 의사 웨인스탁(Ronald J. Weinstock)[95]은 인체의 모든 세포, 조직 및 장기가 가지고 있는 정보장을 수치화 하였고 또한 이를 측정할 수 있는 하드웨어 장치를 만드는데 성공하였는데 그는 이것을 자기공명분석기(MRA: magnetic resonance analyzer)라고 불렀다. 여기서 정보장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하는 것이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인체의 모든 세포, 조직 및 장기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인체의 모든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1930년대 영국의 의사였던 킬너(Walter Kilner)[22]는 인체의 오라(aura)를 특수한 사진 촬영기로 영상을 얻으면 그것으로부터 인체의 건강상태와 질병 유무를 알 수 있다고 하였다. 여기서 오라는 정보-에너지장을 말한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사람의 육체의 배후에 존재하는 정보-에너지장(오-라)을 해석함으로써 인체의 전체적인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루마니아의 의사였던 두미크레스쿠(I. F. Dumitrescu)[22]는 사람의 오라(aura)를 사진으로 촬영하여 질병의 진단에 응용하였는데 그는 500여 명의 광산 노동자를 대상으로 오라 사진을 촬영하여 질병의 유무를 확인한 결과 이 방법이 상당히 정밀성이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사람의 육체의 배후에 존재하는 정보-에너지장(오-라)을 해석함으로써 인체의 전체적인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1990년 러시아의 크라브첸코(Yuri Kravchenko)와 칼라슈첸코(Nikolai Kalaschchenko) 등[96]은 고감도의 센서와 잡음 제거 회로장치를 이용하여 인체에서 방사되는 0.5 - 150kHz 범위의 오라(aura)를 1m 떨어진 거리에서 측정한 다음 이를 컴퓨터 화상으로 전환시킴으로써 컴퓨터 화상을 보고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사람의 육체의 배후에 존재하는 정보-에너지장(오-라)을 해석함으로써 인체의 전체적인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최근 독일의 슈트트가르트대학교의 크납(D. Knapp)[22] 교수는 킬리안 촬영장치와 컴퓨터를 이용한 영상해석장치를 결합시키면 영상을 신속하게 해석할 뿐만 아니라 인체의 건강을 상당히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사람의 육체의 배후에 존재하는 정보-에너지장(오-라)을 해석함으로써 인체의 전체적인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9.2.2 양자의학에서는 소변, 머리카락 혹은 목소리 등과 같이 인체의 부분적인 정보-에너지장을 이용하여 인체의 전체적인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양자의학에서는 인체를 구성하는 분자, 세포, 조직 및 장기는 고유의 정보-에너지장을 가지고 있지만 이들은 양자 물리학의 비국소성 원리에 의하여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뇌파, 심전도, 근전도와 같은 인체의 부분적인 것으로부터 얻어지는 정보 속에는 인체가 갖고 있는 모든 정보가 들어 있어 이로부터 인체 전체를 진단할 수다고 생각하며, 또한 소변, 머리카락, 혈액 등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한다면 이들로부터 인체 전체를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가필드(Lauren Garfield)[97]는 사람의 목소리를 분석하면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모든 정보를 해석할 수 있다고 하였다. 다시 말하면 사람의 목소리를 푸리에 변환에 의하여 디지털 정보로 바꾸면 목소리는 컴퓨터에서 파형 형태로 볼 수 있고 이것을 분석하면 사람의 목소리로부터 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목소리의 정보-에너지장으로부터 인체 전체의 질병 유무를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1996년 미국의 에드워드(Sharry Edward)[98]는 지문이 사람마다 다르듯이 사람의 음성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사람의 음성을 분석하면 인체가 갖고 있는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음성 분석에 의하여 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음성의 정보-에너지장으로부터 인체 전체의 질병 유무를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9.2.3 양자의학에서는 뇌파, 심전도 혹은 근전도를 검사할 때, 카오스 프로그램을 붙이면 인체의 전체적인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미국의 운동 생리학자 헌터[45]는 뇌파, 심전도 혹은 근전도를 검사할 때 카오스 프로그램을 붙이면 인체의 전체적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뇌파, 심전도, 혹은 근전도로부터 인체의 전체적인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9.2.4 양자의학에서는 인체의 국소를 만짐으로써 인체의 전체적인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미국의 스틸(Andrew Taylor Still)[80]은 뼈의 정보망은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의 정보망과 연결되어 있다고 하였고 따라서 뼈를 만짐으로써 시술자가 직관력을 이용하여 인체의 모든 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하였으며 이러한 기술을 정골 요법(osteopathic therapy)이라고 불렀다. 여기서 정보망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한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시술자의 직관을 이용한다면 인체의 부분적인 뼈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인체 전체의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정형외과 전문의사인 업레져(John Upledger)[80]는 두 개골과 척추의 정보망은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의 정보망과 연결되어 있다고 하였고 따라서 안면과 구강을 포함한 두 개골과 척추뼈에 손을 갖다대고 시술자의 직관력을 동원하여 뇌척수액의 흐름을 감지함으로서 인체의 모든 병을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다고 하였으며 그는 이것을 두미골 요법(Craniosacral Therapy)이라고 불렀다. 여기서 정보망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한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시술자의 직관을 이용한다면 인체의 부분적인 두개골과 척추 만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인체 전체의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대이비드(Daniel David)와 팔머(Palmer) 등[80]은 척추의 정보망은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의 정보망과 연결되어 있다고 하였고 따라서 척추를 만짐으로서 시술자의 직관력을 동원하여 사람의 모든 질병을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다고 하였으며 이것을 척추교정 요법(chiropractic)이라고 불렀다. 여기서 정보망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한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시술자의 직관을 이용한다면 인체의 부분적인 척추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인체 전체의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척추교정 치료사인 스톤(Randolph Stone)[80]은 인체는 자장에 둘러싸인 전자석과 같은 것으로 생각하였으며 건강 유지를 위해서는 자장이 바른 정렬을 하고 있어야 된다고 하였고 따라서 시술자가 직관력을 동원하여 환자의 자장을 인식하고 자장의 정상 유무를 확인함으로써 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하였으며 이를 극 치료법(polarity therapy)이라고 불렀다. 여기서 자장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한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시술자의 직관을 이용한다면 인체의 부분적인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인체 전체의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헬러(Heller), 아스톤(Aston), 트래거(Trager), 펠덴크라이스(Feldenkrais) 롤핑(Rolfing), 및 알렉산더(Alexander) 등은 신체의 연조직(soft tissue)은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의 정보망과 연결되어 있다고 하였고 따라서 연조직을 만짐으로서 시술자의 직관력을 동원하여 사람의 모든 질병을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다고 하였다[80]. 여기서 정보망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한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시술자의 직관을 이용한다면 인체의 부분적인 연조직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인체 전체의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피부의 특정 부위, 즉 동양의학에서 말하는 경혈에 해당되는 부위의 정보망은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의 정보망과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하며 따라서 피부의 특정 부위를 만짐과 압박함으로써 시술자의 직관력을 동원하여 환자의 모든 질병을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는데 이것을 지압요법(accupressure therapy)이라고 한다[80]. 여기서 정보망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한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시술자의 직관을 이용한다면 피부의 경혈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인체 전체의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미국의 이비인후과 의사 피츠게랄드(William Fitzgerald)[80]는 손바닥이나 발바닥의 정보망은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의 정보망과 연결되어 있다고 하였고 따라서 시술자는 직관력을 동원하여 발바닥 혹은 손바닥의 특별한 압점을 만짐과 자극함으로서 인체의 모든 병을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다고 하였으며 이 방법을 반사요법(reflexology, zone therapy)이라고 불렀다. 여기서 정보망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한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시술자의 직관을 이용한다면 인체의 부분적인 손바닥이나 발바닥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인체 전체의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굿하트(George Goodheart)[80]는 인체의 근육의 정보망은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의 정보망과 연결되어 있다고 하였고 따라서 시술자는 직관력을 동원하여 근육을 테스트함으로써 인체의 모든 병을 진단하고 그에 따른 치료를 할 수 있다고 하였으며 이 방법을 응용 기생리학(applied kinesiology)이라고 불렀다. 여기서 정보망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한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시술자의 직관을 이용한다면 인체의 근육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인체 전체의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헝가리 의사 펙슬리(Ignarz Von Peczely)[71]는 홍채의 정보망은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의 정보망과 연결되어 있다고 하였고 따라서 시술자의 직관력을 동원하여 홍채를 돋보기를 통해 들여다보고 사진을 찍어 정밀검사를 하면 환자의 모든 질병을 진단하고 그에 따라 치료할 수 있다고 하였으며 이 방법을 홍채 요법이라고 불렀다. 여기서 정보망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한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시술자의 직관을 이용한다면 홍채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인체 전체의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프랑스 외과의사 노지에(Paul Nogier)[80]는 귀의 정보망은 인체의 모든 조직 및 장기의 정보망과 연결되어 있다고 하였고 따라서 시술자는 직관력을 동원하여 귀의 특별한 압점을 만짐과 자극함으로서 인체의 모든 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하였다. 여기서 정보망은 정보-에너지장을 말한다. 따라서 양자의학에서는 시술자의 직관을 이용한다면 인체의 부분적인 귀의 정보-에너지장을 해석함으로써 인체 전체의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9.3 양자의학에서는 마음을 이용하면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9.3.1 양자의학에서는 의사 마음속의 집합무의식은 예외적인 능력(예지력, 염력, 텔레파시, 투시력 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의사의 마음을 이용하면 질병을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양자의학에서는 의사가 수련에 의하여 집합무의식 속의 예외적인 능력을 개발한다면 환자의 얼굴만 처다 보아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99].

양자의학에서는 의사가 수련에 의하여 예외적인 능력을 개발한다면 환자의 맥박만 만져보아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99].

9.3.2 양자의학에서는 오-링(O-ring) 테스트를 이용하면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양자의학에서는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집합무의식은 예외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므로 인체의 각 장기에 대하여 오-링 테스트를 하면서 병의 유(有)와 무(無)를 묻게 되면 모든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100].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상위
   
 
이전 게시글 표시:  정렬  
새 주제 게시글 주제글에 댓글 달기  [ 1 개의 게시글 ] 

모든 시간은 UTC + 9 시간 으로 표시합니다


접속 중인 사용자

이 포럼에 접속 중인 사용자: 접속한 회원이 없음 그리고 손님 1 명


이 포럼에서 새 주제글을 게시할 수 없습니다
이 포럼에서 그 주제글에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
이 포럼에서 당신이 게시한 글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이 포럼에서 당신이 게시한 글을 지울 수 없습니다
이 포럼에 첨부파일을 게시할 수 없습니다

찾기:
이동:  
cron
POWERED_BY
Free Translated by michael in phpBB Korea